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리뷰/방송에 나온 맛집들

제주 성산 맛집 윌라라 피쉬앤 칩스

by 짱신나^^ 2022. 3. 11.
반응형

제주도 성산에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다. 이 집은 피쉬앤 칩스만 취급하는 곳인데 아담한 가게이다. 지금은 너무 유명해져서 1시간 이상 대기를 해야 한다는데 대부분 6시 이전에 재료가 소진된다. 

 

정말 이국적인... 피쉬앤칩스 식당들은 왜 다 이런 모습일까?
홍콩 갔을때 유명하다던 피쉬앤칩스 가게도 딱 이런 모습이었다. 
윌라라 메뉴
피쉬 앤 칩스는 흰살 생선튀김에 감자튀김을 곁들여 먹는 영국의 대표요리
달고기, 상어 차이점 및 윌라라 피쉬앤 칩스의 비밀
새우튀김과 치즈스틱
치즈스택과 생선튀김 
일반 튀김기가 아닌 가마솥에 튀긴 피쉬엔칩스
제주도 제사상에도 상어고기가 오를 정도로 제주도 사람들에게는 친숙한 고기
나의 경우는 달고기보다 일반 대구살이 좀더 맛있는거 같다.
달고기를 케찹에 찍어 
상어고기 
달고기는 약간 심심, 부드럽고, 약간의 단맛
튀김옷이 맛있다. 튀김옷은 맥주로 반죽한 옷에 양파기름에 튀겨서 풍미가 극대화 된다. 
모르겠다. 난 이 피쉬앤 칩스의 완성은 맥주인 듯 ㅋㅋ 

전화번호 

010-6388-8343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중앙로 33

 

영업시간
매일
12:00 - 18:00 

 

제주도 맛집 몰고랑식당( 몸국, 흑돼지국) 백반기행 추천

 

제주도 맛집 몰고랑식당( 몸국, 흑돼지국) 백반기행 추천

제주도 하면 몸국이 유명하다. 몸국은 돼지고기와 내장, 순대까지 삶아 낸 국물에 모자반을 넣어 끓인 국을 말한다. 제주도식으로 가장 가깝게 끓이는 집이라고 한다. 제주도의 또 다른 향토 음

jangane.tistory.com

진짜 토종 흑돼지를 먹고 싶다면 제주 연리지 가든(늘푸른농원)

 

진짜 토종 흑돼지를 먹고 싶다면 제주 연리지 가든(늘푸른농원)

[선을 넘는 녀석들 2회] 제주도 편 시청하다 보니 어디서 많이 본듯한 식당이 나오네요. 제주 흑돼지 식당으로 이곳은 늘푸른 농원 안에 연리지 가든 식당이다. 흑돼지 고기로 너무 유명한 식당

jangane.tistory.com

 

반응형

댓글